고양이 친화병원

이승진동물의료센터 마이캣클리닉은 고양이만을 위한
따뜻하고 전문적인 고양이 친화병원입니다. 

LEE ANIMAL MEDICAL CENTER

고양이친화병원 CFC 란?

'고양이친화병원 CFC (Cat Friendly Center)'은 세계고양이수의사회 ISFM (International Society of Feline Medicine)에서 지정한 고양이에게 좋은 환경과 시설을 갖춘 센터라는 뜻입니다. CFC등급은 BRONZE, SILVER, GOLD 로 나누어져있으며, 저희 마이캣클리닉은 2014년 ‘GOLD 등급’을 취득해 고양이에게 가장 최적화된 환경을 갖췄다는 점을 인증 받았습니다. 그리고 2022년 현재까지도 GOLD 등급을 유지하고 있는 고양이친화병원입니다

고양이친화병원
GOLD 등급 취득 조건

LEE ANIMAL MEDICAL CENTER

마이캣클리닉 시설 안내

고양이의 내원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기 위해
고양이에게 적합한 시설들로 센터를 구성하였습니다.

대기실

고양이가 마주하게 되는 병원의 첫인상은 다음 방문을 위해 안정적이고, 편안해야 합니다. 마이캣클리닉의 대기실은 강아지 공간과는 완전히 분리되어  다른 동물의 소음이 들리지 않는 고양이 전용 대기실로 꾸며져 있습니다.  대기실은 자연 친화적인 원목 소재로 편안함을 더했으며 고양이를 의자 옆에  같이 올려둘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Feliway Zone을  형성하여 고양이의 스트레스를  줄이고 안정감 속에 진료를 기다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 Feliway 
  • 고양이의 얼굴이나 배에서 발생되는 페로몬 성분을 활용해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고양이의 스트레스를 줄여 안정감을 선사하고 문제 행동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마이캣 클리닉의 대기실은 모두 Feliway zone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입원실

마이캣클리닉의 입원실은 CFC 기준에 맞는 고양이 전용 입원실로서 산소치료가 필요한 중환자 ICU(집중치료실) 및 고양이들이 편히 쉴 수 있는 크기로 1박 이상의 고양이에게 적합한 2단 선반이 있는 입원실, 또한 잠시 쉬었다 갈 수 있는 일반 입원실로 다양한 크기와 규격을 갖추고 있습니다. 입원실은 고양이 전담 staff들의 관리로 고양이를 잘 이해하고 스트레스를 주지 않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증 전염성 질환이 있는 아이들을 분리해서 관리할 수 있는 격리실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진료실

마이캣클리닉의 진료실은 반려묘가 불안해하지 않도록 보호자와 함께 합니다. 고양이는 한 번 화가 나면 다시 병원에 데려오기 어려울 정도로 예민해지므로 진료 환경이 매우 중요합니다. 진료 예약제와 주치의 전담제를 통해 내 고양이를 잘 아는 전문 의료진의 상담을 받으실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으며 진료실 내에서 보호자와 함께 핸들링 함으로서 고양이의 채혈 검사 과정이 모두 안정적으로 이루어집니다.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로 94 이승진동물의료센터 052-258-2516
Copyright(C)2021 LEE ANIMAL MEDICAL CENTER. ALL RIGHTS RESERVED.